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소개

저희는 블로그마케팅 전문 업체입니다.

블로그체험단을 모집할수 있는 별도의 체험단 모집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맛집,뷰티,패션,생활,여행,문화,IT 등 다양한 업종 진행 경험이 있고

약 5,000곳 이상 블로그체험단을 진행하였고, 현재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블로그체험단이란?

블로그체험단은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블로거가 직접 체험하고 포스팅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점의 경우에는 블로거가 음식점에 직접 방문하여 음식을 맛본후 생생한 후기를 남기고, 화장품의 경우에는 블로거에게 화장품을 배송하여 주고, 블로거가 직접 사용후에 생생한 후기를 남기게 됩니다.

 

 

#블로그 선정기준은?

저희가 블로그를 선정할때 제일 우선적으로 보는것이 바로 노출이 잘되느냐 하는것입니다.

블로그 하나하나 최근에 쓴글의 노출순위와 지수를 꼼꼼히 체크하여 고품질의 블로그로 선정해드리며 최대한 방문자수도 많은 블로그로 선정해드립니다.

 

 

#블로그체험단 효과는?

직접 체험후 포스팅하기 때문에 생생히 살아있는 후기를 뽑아내고 소비자들이 검색했을 때

글들이 노출되어 매출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체험했던 인원이 차후 제품이나 서비스를 재구매하는 효과도 있을수 있구요.

 

 

#블로그체험단 진행절차는?

체험단 모집기간은 약7일~10일정도 소요되며, 모집후 광고주께 체험단 명단을 드립니다.

체험단은 광고주의 업종에 따라 방문 또는 제품 수령을 하고 체험후기를 작성하게 됩니다.

총 소요기간은 약3주~4주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하시면 좀 더 빠르게 진행도 가능합니다.

 

 

#블로그체험단 진행비용

배송체험단 5명=5만원

배송체험단 10명=10만원

배송체험단 50명=30만원

 

방문체험단 3팀=6만원

방문체험단 5팀=10만원

방문체험단 10팀=20만원

 


#판매자의 다른 재능

페이스북 포스팅: https://kmong.com/gig/41721

블로그 포스팅: https://kmong.com/gig/42777



#참고사항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유지기간 내 삭제될 경우 재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의뢰인] 결제 후 자료 전달 -> [전문가] 체험단 모집 후 명단 전달 -> [전문가] 체험단 리뷰 모두 올라오면 URL 전달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기타 업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6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배송체험단 5명
[배송체험단 5명] 블로거가 제품을 수령받고 생생한 후기를 남깁니다.
방문체험단 3팀
[방문체험단 3팀] 블로거가 매장에 방문하여 체험후 생생한 후기를 남깁니다.
배송체험단 50명
[배송체험단 50명] 블로거가 제품을 수령받고 생생한 후기를 남깁니다.
유지 기간(일)
180 일
180 일
180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5일
25일
2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블로그SNS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