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는 프로그램, 매크로, 봇이 아닌 컨텐츠 확산으로 실제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마케팅 상품입니다.#


#구매 전 "판매자 쪽지" 기능으로 문의주세요. 정확한 가격과 일정에 대해 주문전 협의 필요합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남은 수량에 기준해 환불 또는 재작업으로 보상을 진행합니다.#



블로그/웹사이트에 대한 방문자(트래픽) 유입 관리를 제공합니다.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입맛대로 플랜 설정이 가능하니 쪽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원하는 주소(URL)로 방문자를 목표하시는 수량만큼 보내드립니다.

- 리퍼러(방문경로) 주소 지정 가능합니다. 각종 검색엔진, 소셜미디어 등등

- 이탈률(Bounce Rate) 수치를 최대한 줄여 구조적으로 안정적인 방문자 유입을 보장합니다.

- 방문자 체류 시간은 대략 40~60초 사이로 높은 체류시간 만큼 안정적인 방문자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방문자는 각각 다른 IP의 실제 유저이지만 랭킹 상승이나 실제 매출 연결의 보증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 특정 시간대에만 유입되는 트래픽이 아니고 24시간에 걸쳐 꾸준히 들어가기 때문에 보다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 블로그 지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저품질은 전혀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이건 크몽에서 가장 오래 작업한 저희 상품의 수많은 리뷰로 체크할 수 있어요.

- 주문 시 비밀번호 등의 개인 정보는 전혀 필요 없으며 작업할 주소(URL)만 알려주셔도 진행 가능합니다.

- 주문 확인 후 바로 작업 시작 가능합니다. 타업체처럼 최초 유입되는데 1~2일씩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마케팅 후 이탈 수량이 발생한다면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원하는 항목 및 수량 결제

2. 작업에 필요한 정보를 판매자에게 전달

3. 판매자는 구매자 요청에 따라 필요한 작업 진행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원
방문자 관리
블로그/웹사이트 등 방문자 관리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환불규정: 판매자의 사정이나 예상치못한 시스템 업데이트 등으로 작업이 예정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협의에 따라 취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소셜헬프코리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8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