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a4 두장당 만오천원이구요.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가격조절도 가능합니다.


서평의 경우 책을 구해서 읽는 시간도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급하신 경우엔 어느정도 날짜조정 가능합니다.


졸업유보생으로 전공은 문학입니다.


타 지식거래 사이트에서 동명의 닉네임으로 활동하면서 사회학/인문학 관련 에세이를 써왔구요.


특히 요즘엔 종교학에 관심이 많아서 연구 중입니다. 국제문제 및 시사문제에 관심을 갖고 반응해오면서 글도 써보고 토론도 즐겨 해왔습니다.



또 해당 분야에 활동하고 있는 이들을 직접 만나서 이야기도 듣기도 했습니다.


또 예술분야에도 관심이 많은지라 문학/영화/연극/기타 예술분야 관련해서 비평가능하구요. 개인적인 경험에서 유추한 창작 수필 및 소설도 가능합니다..


혹시 의뢰가 끝나고 해당 분야와 관련해서 더 깊이 알고 싶으시거나 질문사항 및 논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가 할수있는한 최대한으로 도와드릴게요. 그 경우엔 돈은 따로 받지는 않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제 및 기한 논의 > 결제 > 작업 완료본 전송 > (수정사항 있을 시) 논의 및 검토 후 수정작업 > 최종작업물 방송 > (2차 수정사항의 경우) 논의 후 추가금 결제 > 최종본 전송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7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일반
서평, 비평, 자기소개서, 영작문, 기행문, 기타 에세이 등(한글 기본설정, 11pt) 2장
홍보용 팜플렛 및 책자
단체 및 이벤트 홍보용 팜플렛 (한글 기본설정, 11~12pt)
상업적 용도의 책자
상업적 용도 및 마케팅을 위한 광고용 책자(한글 기본설정, 11~12pt)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요르고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5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