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모든 질문들을 속시원하고 명쾌하게 풀어드리는 희망타로입니다.
* 타로점 가격은?

- 일반상담 6,000원 (1셔플)

상세상담 20,000원 (1:1상담 대화식 한가지 관련해서)

1년상담 50,000원 한주제관련해서 (예) 연애운관련해서 한가지 1년운세 상담

@ 타로점을 보시기전에 몇가지 꼭 지켜주세요~

1. 질문하실때 좀 더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말씀해주세요.
2. 온라인 상담이다 보니 무엇보다 신뢰가 중요합니다. 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3. 중복질문은 삼가해주세요. 적중률이 낮아집니다.
* 평소 궁금했었던 점들 시원하게 풀어드리고 복잡했던 생각과 고민이 정리가 되도록 성심성의껏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에 대한 최대한 맞춤 서비스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카톡상담으로 이어집니다. 온라인 상담만 가능하며 전화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모든 질문들을 속시원하고 명쾌하게 풀어드리는 희망타로입니다. 카톡상담으로 진행됩니다."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직장·취업운
사업·재물운
학업운
대인관계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6,000원
일반상담
일반 (1셔플) 질문을 구체적이고 상세히 해주신후 질문에 관련해서 집중하시구 숫자1~10가지중 한가지숫자선택
1회 상담시간 (분)15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희망타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53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