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가성비 높은 언론홍보상품입니다. (포털에서는 검색되지 않는 미검색 상품입니다)


보내주신 기사를 2개의 언론사에 동시에 기사로 내보내드리는 써비스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언론 홍보기사로 높은 구매만족을 얻고 있습니다.


홍보대행사 또는 자주 홍보를 해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같아요~~ ^^


홍보할 내용이 블로그나 카페 같은 곳이 아니라 인터넷 신문사의 기사!! 로 나가는 거에요.


2개 매체에서 동시에 나가는 것이라서 홍보효과는 훨씬 뛰어납니다.


특히! 기사에 전화번호 URL 등 원하는 내용을 모두 넣을 수 있고요. 주문 당일 바로 기사가 나가는 시스템입니다. 


단, 기사를 작성해 드리는게 아닙니다! 저희재능은 매우 간단해요~ 보내주시는대로 그대로 오탈자까지~ 그대로~ 나갑니다. 기사 수정은 구매확정 후 언제라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혀 다른 내용의 기사로 바꾸는 건 안되용~ ㅎㅎ 


구매전에 재능제품을 잘 이해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매시 옵션내용을 꼭 참고해 주세요.

2. 기본 구매는 [보도자료]에 이미지가 1장 포함된거에요~ (2장 이상 사진을 넣으시려면 하단의 사진옵션을 추가하셔서 원하는 만큼 넣으실수도 있어요~)

3. 이미지를 넣는 옵션 구매시, 저작권은 구매자께서 가지고 계셔야 하며 저작권 분쟁시 책임일체는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4. 보도자료 내용에 따라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불법, 도박... 등)

5. 배송은 주문하신 후 기사 검토 후 당일 완료를 원칙으로 불가피 할 경우 하루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1. 어느 신문사에 기사가 올라가나요? 

=>기사에 따라 조금 달라질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기사 아이템을 알려주세요~ ^^


2. 주문 후 처리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번개 배송이에요~ 바로바로 ^^


3. 포털검색은 어떻게 되나요?

=>해당 상품은 포털검색과는 관계가 없어요^^ 포털 검색을 원하실 경우 저희의 다른 재능 써비스가 있으니 그것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


4. 기사에 URL이나 전화번호를 넣을 수 있나요? 

=>네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내용 모두 넣을 수 있어요.


이외에 궁금하신 내용을 대화창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 최근 기사 형식을 가장한 광고 콘텐츠인 ‘기사형 광고’가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더불어, 관련 콘텐츠의 작성·배포 행위는 불특정 다수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크몽의 매매 제한 서비스에도 해당됩니다. 이에 광고성이 짙은 기사 진행 시 “광고 포함” 문구가 삽입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구매전에 전문가와 상담부터 진행해 주세요.

서비스 옵션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12,000원
기사를 두곳 신문에 동시에 내보내요
여러곳에 기사가 나가면 홍보효과는 더욱 커지요~ 홍보대행하시는 분들도 클라이언트에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원고 수정
링크 삽입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안내 =- 구매확인 후 언제나 자유롭게 수정요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 -= 환불 안내 =-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행복한마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8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