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웹기획 & 디자이너 입니다.

여러분의 얼굴 또는 상징이 될 로고제작을 도와드립니다 ^^



많은 이용과 좋은 평가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 필독 ***

주문전 메시지로 꼭 견적과 작업기간을 상의 하신 후에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 작업의뢰서를 작성해서 메시지로 전달해 주시면 정확한 견적과 작업기간을 알려드립니다!



-------------------------------------------------------------------------------------------------------

1. 브랜드 명 (국문·영문 중 선택, 오타점검, 대·소문자 정확히 표기)

2. 브랜드 특징 (브랜드의 비전, 성격, 타겟층 등 로고 제작시 참고할 내용)

3. 로고의 형태 (심볼(그림)타입, 워드마크(글씨)타입, 워드마크+심볼 타입 중 선택

4. 참고이미지 (선호하는 컨셉(색상, 배치, 그림체, 글씨체) 참고 할 이미지, 스케치, 링크 등 자료 전달)

------------------------------------------------------------------------------------------------------




[기타]

로고 제작 후 저작권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하며 알파홈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만약 선택되지 않은 로고도 필요할 경우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완성된 로고는 알파홈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정이 한번에 진행되고있으므로 통화는 어렵습니다.

크몽메신저로 문의 및 피드백 해주시면 됩니다.



작업비용

1. 간단한 택스트로고인경우 6만원 (원하는스타일과 색상알려주세요)

2. 심볼과 택스트가 함께하는경우는 8만원(원하시는 스타일을 알려주세요)

3. 심볼과 택스트 복잡한것 12만원(심플한 로고가 아닌 좀 복잡한 로고인경우)

작업순서는이러합니다1. 제작내용을 알려주시면2. 시안 2개를 제작하여 보내드립니다

4. 2개의 시안중에 선택해서 하나 원본을 요청하거나 2개의 시안중에 한나를 선택해서 수정 1회를 해드립니다 그후 원본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판매자 다른 서비스 보기] 기타 도움이 되는 솔루션


1. 언론사 60여개 동시 홍보하기(15,000원)

https://kmong.com/gig/96385


2. N 웹사이트검색 첫페이지에 최적화노출

https://kmong.com/gig/141181


3. 언론사 솔루션 직접운영하자

https://kmong.com/gig/97542


4. 친절한 로고 디자인을 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21073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8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택스트 로고디자인
로고디자인 시안2개+수정1회+AI원본제공
심벌+글짜 로고디자인
로고디자인 시안2개+수정1회+AI원본제공
심벌+글짜 복잡한것
로고디자인 시안2개+수정1회+AI원본제공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A/S ] 시안 확정 전 1회 까지 수정 요청 가능합니다. (단, 시안 확정 후에는 간단한 수정사항의 경우에만 무료로 A/S해드립니다.) 각 상품 별 수정시안 제공 횟수 초과시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작 유형 및 디자인에 따라 금액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결제전 반드시 문의 바랍니다. [기타] 로고 제작 후 저작권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하며 알파홈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만약 선택되지 않은 로고도 필요할 경우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완성된 로고는 알파홈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zaman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7
| 43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