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 골때리는 재미와 깨알 아이디어로 브랜드 홍보 웹툰을 제작해드립니다.


* 아이디어 내는것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 웹툰/인쇄용만화/병맛 바이럴 영상용 일러스트 제작/페북컨텐츠 제작


말 만 해주세요~ 촤하하




n컷으로 이루어진 웹툰 한편 (기본 10컷부터 제작 가능)


- 원하시는 주제와 구성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주제 안에서 과하지 않게 B급 감성을 고급지게 넣어드립니다. 


- 다수의 홍보웹툰 진행경험. (필요시 예시 이미지 보내드립니다 ^^)


- 특유의 병맛의 느낌을 살짝 가미하면서도 설명하고자 하는 주제를 탁월하게 담아내는 아이디어와 스토리텔링으로 웹툰을 제작해드립니다.


- 그림체도 작가의 그림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안에서 조정 가능합니다.


- 최소 10컷 이상이며, 컷당 가격은 협의 후 진행됩니다.


(원하시는 퀄리티나, 작가가 생각하기에 필요한 퀄리티를 설명드리고 샘플을 보여드립니다. 그렇게 협의 후 컷당 가격이 조정됩니다.)


- 원본 파일 제공은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도록 전달 드립니다.


- 상업적 이용, 작업물 재가공은 별도 협의 후 진행됩니다.










Q. 가격 협의?


* 책의 삽화나 장기연재 등 다량의 작업을 한번에 진행시 충분히 가격 협의가 가능합니다. 롱런이 특기니까요!



Q. 작업 방식은 어떻게?


* 우선 컨셉 회의를 거칩니다. (원하시면 미팅도 가능합니다.)


* 그리고 전체적인 스토리 구성을 한 후 전달, 컨펌을 받습니다.


* 한회 한회 스케치 작업을 한 후 전달/컨펌을 받습니다.


* 최종 작업본을 전달/컨펌을 받고, 수정사항이 있으면 최대 1회 적용 후 완료합니다.


* 수정시 무상수정과 유상수정을 정하고, 추가 요금을 말씀 드립니다. (추가요금은 작가가 정한 후 알려드림.) 유상 수정 컷에 한하여 1회 추가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Q. 확실한 퀄리티와 재미요소를 보장하나요?


* 많은 고객님들이 웹툰에 만족감을 표현해주십니다.


깨알 재미요소, 스토리텔링 방식, 그림체 등등 지불하시는 돈이 아깝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만들어 드리는 컨텐츠 이미지의 소유권은 고객님에게 있으나 이를 2차 저작물로 수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제게 따로 의뢰를 주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로 캐릭터를 주시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가 만들어 드리는 컨텐츠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저작권은 제작자에게 귀속됩니다.


캐릭터 창작과 캐릭터 저작권에 관한 문의는 메시지로 따로 부탁드립니다 ^^ 




* 만들어 드리는 모든 컨텐츠는 제작자가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음을 기본 전제로 합니다. 다만 확실하게 브랜드를 밝히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원하시지않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스타일
프리스타일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풀컬러
전신그림
배경추가
인물추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300,000
PREMIUM1,800,000
패키지 설명
병맛 컨셉 웹툰 (1컷당 9만원)
병맛 컨셉 웹툰 기획. 스토리 기획부터 치밀하게 완성. 홍보에 탁월. (최소 10컷 이상)
포스터형 일러스트
옥외광고, 홍보 등에 이용되는 단일 컷의 일러스트
영상 제작용 일러스트 소스 제작
영상 제작을 위해 각 레이어가 분할된 일러스트 소스 제작 (PSD로 제공, 영상 제작은 제외, 1분 분량)
고해상도 파일 제공
배경
채색
상업적 이용 가능
피사체 개수
3 개
2 개
2 개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컷 개수
10
1
10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7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미리 협의된 경우를 제외하고,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작업물의 특성상 한번 작업을 시작하면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05. 시안이 나오고 난 후 기획을 전면 수정하는것을 불가능하며, 이 경우 새로운 의뢰로 간주되어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또한 컷 별 수정시, 부분적으로 새로 그려야 하는 경우에도 컷 별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업물의 20% 정도까지 수정가능) 06. 수정은 최대 1회까지 가능합니다. (기본 무상수정 + 유상수정 포함) 범위 : 간단한 텍스트 수정, 그림 내 10%를 넘지않는 범위 내의 수정, 전체 수정이 필요한 인물의 디자인 변경은 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메작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