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워터드립 커피추출기구·2014.12·특허청 워터드립용 탬퍼·2019.02·특허청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7%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개*****창업·사업

감사합니다 ^^ 주스카페 창업 예정인데 과일소도매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세히 알수 있을까요?

서비스 설명

2003년7평으로 시작 연매출 3억이상의 매출을 올린 그 레시피


이번에 비밀레시피 모음을 모두 공개합니다.확인 원하시면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세무사발급)도 보내드림


커피매뉴와 100%생과일주스를 판매하고 있고 이번에 알려드리는 비밀은.....


100% 생과일주스 레시피



- 생과일주스 만드는 방법


- 생과일주스의 원가계산 (매년,월시세에따라 변동될수있습니다.)


- 생과일 구입 및 손질요령


- 마법의 비밀시럽 비율 및 만드는 방법


이 구성품으로 pdf파일로 제공됩니다.




보시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하시겠지만 11년간 수많은 시행착오와 노력으로 얻어진 레시피인 만큼 자신있습니다. 이미 검증되어진 만큼 확신합니다.




현제 커피전문점이 포화상태로 경영에 어려움이 많은 사장님들을 위해 과감히 공개합니다.


3만원이 크시다고 하겠지만 제가 노력한 11년에 비하면 정말 작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치를 볼줄 아시는 분이 가치를 인정해주시고 가치있게 사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과일주스레시피

pdf 파일로 전송

구매자 이외 제3자 배포 및 상업적 사용 금지


2. 인터넷판매,식품제조가공 및 시설기준 컨설팅

사전 일정 협의후 전화상담 및 인터넷상담 또는 방문상담


3. 로스팅교육

사전 일정 협의후 진행



의뢰인 준비사항

인터넷 판매 ,식품제조가공업 허가 기준 관련 컨설팅은

해당 관할 담당자에 따라 허가기준이 달라질수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70,000
PREMIUM900,000
패키지 설명
생과일주스레시피
생과일주스레시피 과일 구입시기 박리다메에 필요한 구입원가 시럽비율
원두,더치 식품제조가공업 인허가
원두,더치커피를 인터넷판매 , 도매 판매를 위해 필수인 식품제조가공업인허가및 시설노하우(방문상담만가능)
커피로스팅교육
로스터리카페를 위한 실전 커피로스팅교육 2시간 10일 1:1교육(커피연구하실분과는 맞지않습니다.창업하실분만)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0 회
1회당 시간 (분)
30 분
120 분
120 분
수정 횟수
0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2.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3.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ong0228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