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7%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시*****직무역량 레슨

항상 너무도 감사히 수업 듣고 있습니다 중국어에 관심도 더 생기고 많은 도움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

서비스 설명

영어가 잘 안되는 분을 위한 수업

무엇(What)을 해야 하는지 몰라 실패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어떻게(How) 해야 하는지를 몰라 대부분 실패합니다.

영어를 잘하기 위해 어휘를 열심히 외워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이 읽어봐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고 심지어는 문장이나 구문을 통째로 외우기도 합니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무려 10년을 공부하고 이후에도 계속 영어를 잘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간단한 표현조차 머리 속에 떠오르지 않고 엉뚱한 표현을 쓰거나 글을 읽을 때 엉뚱하게 해석을 하거나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하기도 합니다. 심지어 글에 나온 모든 어휘를 알아도 이런 경우는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학습자들은 스스로의 노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노력이 없으면 실력이 늘지는 않겠지요. 그런데 과연 단지 노력이 부족해서 그런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실패한 방법을 계속 답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노력에 비해 실력이 늘지 않고 결국은 의지가 꺾이게 됩니다.

잘 안되는 부분을 하나 하나 해결해드립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말과 어떻게 다른지 제대로 파악하면 그 다음부터는 아주 쉬워집니다!


수업 시간과 방식

수업횟수와 빈도를 학습자가 자유롭게 설정, 단 1회 2시간 강의는 필요. 방문수업과 온라인 수업이 모두 가능

수업 방식

진단->해결책 제시->트레이닝

회화, 작문, TOEFL 카테고리에따라 학습자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 맞춤수업을 제공하고 Assignment를 부여.


회화:

캠브리지 대학교 출판사의 Touch Stoner과 View Point를 기본교재로 사용하고 교재에서 익힌 표현을 응용해 다른 표현을 만드는 연습을 수업 중에 반복적으로 진행.


작문:

첨삭수업을 통해 어휘, 문장과 표현, 글의 구성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킴

어휘

· 어휘의 정확한 의미와 용법

· 비슷한 의미의 어휘의 구별과적절한 어휘 선택

문장과 표현

· 문장구성 원리의 이해

· 표현 방식의 이해

· 알맞은 어휘 선택

· 올바른 문장의 작성

글의 구성

· 목적과 상황에 맞는 서식과표현의 사용

· 논리의 전개와 글의 구성


TOEFL

· 실제 테스트를 통해 학습자의실력을 진단

· ETS 토플 테스트오피셜가이드 또는 테스트를 학생 수준에 따라 선택

· 출제 경향을 학습자에게 빠르게파악시키고 Reading, Speaking, Listening, Writing 각 부분에 수업을 진행

· 학생에게 맞는 연습방법을 제시하고 Assignment를 부여

· 모의 테스트

수업의 특징

• 수업 중 설명은 비교언어 기법을 사용하여 알기쉽게 원리를 이해시킵니다.

무작정 반복해서 감각이 생기기만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말과 영어를 비교해서 차이점을 명확히 인식해야 빠르게 자연스러운 영어를 쓸 수 있습니다.

• 어휘의 암기는 뇌과학의 이론에 기반을 둔 암기방법을 사용합니다.

한번 배운 어휘는 머리 속에 남아있습니다. 단지 찾지를 못할 뿐이죠. 비슷한 의미이지만 쓰이는 상황이나 의미의 강도가 다른 어휘를 묶어서 같이 기억하게 하여 기억의 연결고리를 만들고 언어감각을 향상 시킵니다.


분야
비즈니스/실무
여행/유학
면접/시험
장소
오프라인

종로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잠실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논현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 학습자가 관심있거나 필요한 주제를 정한 후 읽고 싶은 글을 선택. - 선택한 글을 읽고 persuasive 혹은 narrative 방식으로 작문, A4 1장 분량 전후로 작성. - 수업시간에는 작성된 글을 교정, 첨삭, 대안문장 제시 - 주기적으로 문장 패턴 연습과 어휘 활용 assignment가 별도로 주어짐.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75,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일반 작문 & 스피킹 클리닉
학습자의 목적이나 주제에 맞추어 영어스러운 영어 작문 능력 향상 , + 스피킹 클리닉.
TOEFL, IELT
아무리 해도 성적이 올라가지 않으시나요? 해결해드립니다.
영어 에세이, 논문 작성
Essay와 Thesis 작성 요령부터 논리의 전개, 문장과 구문 첨삭 지도.
강의 자료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업시간 변경을 원할 시 24시간 전에 알려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hee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5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