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본 전문가는 크몽 2%상위 전문가 입니다.

크몽 어워드 2회연속 수상으로 많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1.현재 가장 많은 이슈가 되고있는 블록체인을 이용한 가상화폐영상을 제작합니다.

요즘 가장 이슈가 되고있는 가상화폐 어디서 제작하실지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가상화폐기업과 많은 제작으로 ico에서 사용할 영상을 많이 제작하여 드렸고, 꾸준히 제작의뢰를 주시고 있습니다. 가상화폐영상이 필요하신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은 결과물이 나오실것 입니다.



2.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합니다. 



기업홍보영상은 가장 획기적이고, 기업을 알릴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저희는 탄탄한 스토리라인의 기획력과, 트렌디한 디자인, 모션으로 최적의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여드립니다.



3.기획이 필요한, 스토리가 필요한, 인포그래픽이 필요한 영상을 제작합니다.


기업홍보,가상화폐에 대한 내용이 아니더라고, 소비자들은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서비스홍보라던지 sns홍보, 제품홍보 등등 다양한 영상제작을 도와드립니다.





기획과 배경음악은 저희가 알아서, 제대로 도와드립니다.


기획부터 안되시는 분들도 저희에게 상담을 통해, 영상에 들어갈 실 기획을 도와드립니다.




꼭! 구매전 상담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00
DELUXE80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인포그래픽영상 제작 스탠다드형
가상화폐,영상을 위한 스탠다드형 입니다.30초진행입니다. 아이콘위주의 영상입니다.
인포그래픽영상 제작 디럭스형
가상화폐,영상을 위한 스탠다드형 입니다.30초진행입니다. 인물,아이콘위주의 영상입니다.
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
가상화폐, 영상을 위한 프리미엄 형입니다. 인물중심의 기획과, 스페셜한 영상으로 진행
자막 삽입
더빙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러닝타임 (초)
30 초
30 초
6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촬영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편집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페리얼미디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