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노하우 공유 드립니다.

저는 일반 직장인 가장입니다. 생애 최초로 집을 구매하여, (18년된 32평 아파트) 전체인테리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 인테리어 업체 20여군데에서 견적을 받아보았으나,

맘에 드는 디자인이면 견적이 너무 비싸고,

견적이 맞으면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고의 연속이었습니다.

이런 과정으로 인테넷으로 공부를 하면서 셀프 인테리어를 계획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가 정해주는 디자인이 아닌 나만의 인테리어를 하고 싶었으며, 돈도절약하길 원하였습니다.

사전 준비작업 (공부등)으로 2 달이라는 시간을 투자하였고,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공부)

공사계획 작성 및 공사시공은 총 18일의 시간이 걸려서 인테리어를완성하였습니다.

(처음 업체의 견적 비용보다 총비용의 35% 절감하는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끝낼 수 있었음)

지은 지 19년 된 32평아파트를 셀프 인테리어 진행하였습니다.

(설계부터 업체 섭외 및 마감까지 회사 다니면서 개인 진행 (해당시기에 와이프는 산후 조리원에 있었으므로 100% 혼자진행) )

하기의 사진이 개인 집의 모던 인테리어로 (심플한 것을 추구) 제공되는 문서자료에는 하기내용이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구매 시구체적인 사진은 더 보내드립니다.)

1. 공사계획 작성 방법 및 기술자 수급 방법

2. 실제 진행 인테리어 공사 계획표 (달력 형태 실제 작성내용)

3. 실제 진행 인테리어 공사 계획표 (워드파일)

실제 진행하였던자재 구매 내용 및 금액 / 구매업체 명 및 전화번호

4. 인테리어 최종 완성사진

상기의 제공 드린 자료가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가격비교를 통하여 진행하였으나, 공정에따른 가격비교로 업체 선정은 다르게 진행 하실 수 있으며, 참고자료로 사용하시면 되며, 자료 내용 중 업체 선정하는 방법이 나오므로, 개인적으로 맞는 업체를선정하여 진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셀프로 특히 직장 다니면서 인테리어에 도전 하시는 분에게는 시간을 많이 줄여줄 수 있는 가이드라인이 될 수 있을것이라고 사료되며, 구입금액 가치 이상의 자료라고 생각됩니다.

전문적인 최첨단 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제 자료가 많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깨끗하고 심플한 나만의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특히 직장을 다니면서 인테리어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분명 큰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진행했던 공사내용의 자료는 스탠다드 19000원 / 디럭스 39000원 / 프리미엄 300,000원 입니다.

*거래방법

상기에 표기된 저의 실제 인테리어 자료를 크몽 메일로 송부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9,000
DELUXE39,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공사 계획 작성 및 기술자 수급방법
디럭스
1.스탠다드 자료 2.실제 공사계획표 3. 자재 구매 금액 및 업체정보 4. 실제 인테리어 사진
프리미엄
1. 디럭스 자료 2. 추가 전화상담 혹은 미팅상담 3. 이메일 질의 응답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2일
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datamas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