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제약 대기업·인사팀·차장·4년.10개월 취업포털·인사총무팀·과장·3년.7개월 건설대기업·인재개발팀·대리·2년.0개월 HR컨설팅펌·솔루션·선임컨설턴트·2년.2개월 공기업·인사총무팀·사원·2년.2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풍*****창업·사업

제가 고민이었던 지점을 명확하게 찝어주시고, 속시원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컨설턴트님께 추가로 계속 코칭을 받기로 하여 문제점을 확실히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혼자 하기에는 벅차고,

인터넷 검색 내용은 뭔가 부족하고,

거창한 HR컨설팅까지는 아닌데..


직원에 대한 사소한 고민부터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인사제도까지,

최소 1시간 이내 대표님에게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



이 서비스가 필요한 대표님


1. 인사담당자가 없는 대표님

2. 인터넷과 이론서, 세미나, 강의에 나오는 인사제도를 우리 회사 규모에 맞게 세팅하고 싶은 대표님

3. 직원 채용하기 힘들고 채용해도 자꾸 퇴사해서 고민인 대표님

4. 노무사랑 얘기하면 '다 아는 얘기만 해서' 답답한 대표님

5. 간략하고 이해하기 쉬운 인사제도로 직원 공감대를 만들고 싶은 대표님

6. 급여를 얼마주면 적합할지 고민스러운 대표님

7. 회사 규모에 딱 맞게, 인사평가를 도입하고 싶은 대표님

8. 직원 설문으로 직원이 무슨 생각인지 궁금한 대표님

9. 직급 체계를 세팅하고 싶은 대표님

10. 직원 이슈를 해결하고 싶은 대표님



------------------------------------------------------------



전문가 자기소개


1. 2018년부터 크몽 HR/인사 카테고리 최초 서비스 시작 전문가입니다.

2. 제가 서비스를 만들기 전에는 크몽에 HR/인사 서비스를 하는 전문가는 한 명도 없었습니다.

3. 덕분에 최다 구매횟수와 평점, 리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4. 창업(대표) 경험이 있어 대표님의 마음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5. 현재 인사담당자로 재직 중입니다.



------------------------------------------------------------




크몽 리뷰


7인 규모 스타트업 대표님

너무나 젠틀하시고 hr관련하여 탁월한 전문가이십니다. 저희 회사사정을 속속히 적절하게 파악해주셔서 현 시점에서 정말 필요한 순서대로 진단 및 적절한 방안을 마련해주셔서 5년차 스타트업 과도기에 있는 시점에 있어서 다음 단계로 도약할때 있어서 가장 필요한 규정과 계획들을 명확하게 수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을 계기로 회사가 성장할때마다 자문해주실 수 있는 귀한 조언 협력자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회사 인사규정 정립이 필요하시거나 다음단계로 도약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대표님들 게시다면 강력추천 합니다~ 고민하지 말고 의뢰해보시길 바랍니다.


3인 규모 유학원 대표님

5인미만의 작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의 1년 전에 인사컨설팅(채용공고, 연봉스킴, 취업규칙 등)을 받았고, 염치없이 A/S 건으로 연락드렸는데 너무 진철하고 신속하게 회신주셔서 무한감동 입니다. 작년에 선생님과 함께 회사의 운영방향과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을 정의했던 것이 정말 두고두고 생각날 정도로 큰 의미가 있었고요. 작년에 그렇게 컨설팅을 받고, 조직을 슬림화 시키고 제가 조금더 실무를 넘겨받은 것이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그때 당시에는 반신반의 했던 것도 있는데, 1년이 지나고보니 적재적소적시에 의미있는 조언을 해주셔섰던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저 같이 작은 회사를 운영하면서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작은 고민이든 큰 고민이든 믿고 맡겨보시길 왕 추천드립니다!


14인 규모 스타트업 대표님

세세하고 딱 필요한 문제없다님의 컨설팅 감사해요!! 아무것도 몰라서 주먹구구식으로 했는데 하나하나 짚어주시구 필요한 양식도 그 자리에서 뚝딱 만들어주시는걸 보니 감동 ㅜㅜ 제가 정말 내 멋대로 했구나 싶었어요 ㅜ 직원관리 어떻게 할지에 대해 접근방법, 어떤 말을 해야할지도 알려주시고, 믿음 꽉꽉~~~ 앞으로 하기로 한 일들! 기대되요!!



서비스 제공절차

공통)

문의 > 컨설팅 가능 여부 판단 > 진행 비용 안내 > 미팅 방법 협의(일정, 오프라인 등) > 미팅 진행(진행 안건 논의, 예상 결과물, 예상 비용 등 논의) > 작업 > 결과물 송부


비대면 미팅 : 시간당 3만원

※ 최초 미팅은 비대면 미팅을 추천합니다.

- 크몽 채팅, 이메일 등을 통해 질의응답을 합니다.

- 질의응답을 통해 추후 진행할 사항들을 논의합니다.


대면 미팅 & 작업물 진행 : 투입 시간당 5만원

- 대면하여 미팅시, 미팅 시간당 5만원을 청구합니다.

- 비대면 / 대면 미팅을 진행할 사항은 의뢰자 분과 논의하여 정합니다.

- 논의하는 과정에서 사안별(또는 전체) 투입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진행할 사안이 결정되면 크몽 구매 절차를 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무엇을 컨설팅 받을지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2. 구체적인 질문 사항을 작성하시면 깊이 있는 답변을 받으실 수 있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장소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비대면 질의 응답(1시간)
비대면(채팅, 이메일 등) 질의응답. 초기 미팅은 비대면 미팅을 추천합니다.
대면 미팅 등 투입 시간당
미팅 등에서 판단으로 무료 제공 자료를 포함합니다. 별도 작업 시간이 소요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10시간 작업 비용 할인
5시간 작업 비용(25만원)을 20만원에 제공합니다.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60 분
60 분
0 분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문제없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9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