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숭실대학교 대학원·컴퓨터공학(멀티미디어) 박사·졸업

  • 보유 자격증

    기술거래사·2014.06·산업통상자원부장관

  • 경력 사항

    프리랜서·15년.11개월 프리랜서·2년.0개월 프리랜서·4년.8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부*****창업·사업

긴 말이 필요없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같은 말이라도 이렇게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또 여러 피드백에 너무 감동받았습니다ㅠㅠ 전문가님 덕분에 이번 서류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꼭 좋은 후기로 다시 추가후기 작성하고 싶네요ㅎㅎ

서비스 설명


작업 가능여부 문의 전, 최소 1장 작업 단가 등으로 구매하기(결제) 하시지 마시고,

꼭!! "전문에게 문의 남기기" 흰색 버튼을 눌러 채팅창으로 사전 문의 부터 주세요.


* 국세청 신고용 전자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공학박사 & 기술거래사 & 전문 서적 집필 작가입니다.

 현재, 기관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보고서, 기획서, 제안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20여년간 기관 보고서(정책, 기술, 시장 등), 기업 보고서(기획, 전략, 사업계획, 제안, 진급 등), 학교 보고서(교육청 보고서, 연구대회 등) 컨설팅 밎 작성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고 있습니다.

 

그저 단순히 보기좋은 형식으로의 디자인 기반의 문서를 편집/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력/설득력/가독성 증진을 위한 문장 및 문구 교정/수정/보완 등의 작업을 함께 해 드립니다.

 

의뢰인분의 상황과 원하시는 스타일, 문서의 성격, 문서를 보는 분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하여 커스터마이징된 최적의 고퀄리티 문서로 편집/교정/첨삭/수정/보완 및 작성 작업을 해드립니다.

 

제 경험과 노하우 및 실무적인 문서 작성 기법과 수행 방법론을 기반으로 각 종 보고서의 편집/교정/첨삭/수정/보완은 물론 자료 조사에 의한 문서 작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 보고서 편집, 교정, 작성 작업별 비용 (HWP, DOC, PPT 등, 11~12pt, 160~180% 기준)]

 


- 기본 편집 : 8,000원 ~ (장당)

- 상세 편집 : 10,000원 ~ (장당)

- 내용 기본교정 : 10,000원 ~ (장당)

- 기본편집 및 기본교정 : 15,000원 ~ (장당)

- 내용 상세교정 : 15,000원 ~ (장당)

- 상세편집 + 상세교정 : 20,000원 ~ (장당)

- 상세편집 + 상세교정 + 내용추가(보강) : 30,000원 ~ (장당)

- 백데이터(참고자료) 제공에 의한 일반 보고서 작성(상세편집 포함) : 20,000원 ~ (장당)  

- 백데이터(참고자료) 제공에 의한 전문 보고서 작성(상세편집 포함) : 30,000원 ~ (장당)

- 자료조사에 의한 일반 보고서 작성(상세편집 포함) : 30,000원 ~ (장당)

- 자료조사에 의한 전문 보고서 작성(상세편집 포함) : 40,000원 ~ (장당)

 

-------------------------------------------------------------------------------------------------------------

* 기본편집 : 대학/기관/기업형 기본 보고서 스타일 (표지, 목차, 본문 제목 및 내용)

* 상세편집 : 대학/기관/기업형 중고급형 보고서 스타일 (표지, 목차, 본문 제목 및 내용, 표, 그림, 글상자 등)

* 기본교정 : 문장 형식, 오탈자, 문법, 단어 및 어휘 교정

* 상세교정 : 기본교정 + 매끄러운 문장 혹은 설득력 있는 문장으로 수정 또는 어휘 첨삭

-------------------------------------------------------------------------------------------------------------

 

※ 각 기업(대기업, 중소기업 등) 및 기관(중고교, 대학, 정부산하기관, 중앙정부기관 등)별 작성 및 편집 스타일과 퀄리티에 따라 견적이 다소 상이하니 주문전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크몽 사이트에서 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하시고, 계좌이체 등 현금 결제 시, 필요하시면 국세청 신고용 전자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



전.문.작.업


* 아래의 작업은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요 정부 기관 제출용, 대기업 내부용 보고서 작성

연구대회 보고서(교육부) 편집/디자인 일체, 리디자인 작업 (고퀄리티 편집/디자인 전문)

생기부 내용 교정, 수정, 첨삭 작업 : 사전 문의 바랍니다.

업무보고서, 업무계획서,  R&D보고서, 연구보고서, 연구계획서, 학습계획서, 현장실습일지, 현장실습보고서

※ 각 종 아이디어 공모, 정책 공모, 표어 공모 등의 공모전 출품작 작업 : 사전 문의 바랍니다.

※ 기업, 학교, 기관의 공문, 중요한 사과문 및 반성문, 내용증명 등의 문서작성 작업

BM기획서, 아이디어 제안서 작성 작업


===================================================================


 

【 PORTPLOIO 】 

아래 포트폴리오는 실제 구매자분들께 작업해 드린 내용이며, 모두 "매우만족" 하신 결과물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작업 요청 문의

- 제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대화창으로 작업요청사항을 먼저 문의해 주세요. (문의 시 작업 대상 파일을 모두 첨부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작업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 후 작업가능 여부, 작업 비용, 작업소요시간을 산정하여 말씀드립니다.


2. 작업 주문

- 주문(작업 진행 요청) 의사를 말씀해 주시면 해당 작업에 대한 주문결제창을 띄워드립니다.

- 띄워드린 주문결제창을 클릭하셔서 결제하시면 주문이 접수됩니다.


3. 작업 진행

- 주문이 접수되면 작업을 착수하여 말씀드린 일정 안에 작업을 완료하여 결과물을 상담하신 대화창 혹은 거래창에 올려드립니다.


4. 작업물 수정

- 작업 결과물에 오류 혹은 작업요청사항이 반영 안된 부분이 있을 경우, 수정해 드립니다.

- 간단한 수정은 횟수 및 기간에 상관없이 해드립니다.


5. 작업 완료

- 작업물에 대한 이상 혹은 수정사항이 더 이상 없으면 구매확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작업 문의 시 작업 대상 파일과 참고 자료 혹은 샘플 자료 등 관련 자료들을 첨부해 주시면서 작업 문의하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5,000원
보고서 편집 및 교정 기본형
보고서 가독성 증진을 위한 텍스트, 표 등 편집 및 문장 교정 (A4 1장기준, 상세견적은 서비스설명 참조)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2회
1회당 시간 (분)6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A/S 규정] - 결과물에 만족하시지 못하실 경우, 1회에 한해서 작성해드린 내용에 한해서 A/S 해드립니다. - 구매확정 하시더라도 간단한 수정은 지속적으로 A/S 해드립니다. - 1회 기본 수정 이후에 시간이 오래걸리는 수정이나 추가 내용 작성 등은 소정의 수정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 주문 접수 후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는 판매자의 실수 또는 판매자의 오류에 의한 불만족 사유가 아닐 시에는 접수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주문 접수 이전에 취소 및 환불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ladd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