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촬영, 편집, 후보정 그 무엇이든 다 됩니다

평점 5.0 만점, 누적 작업 건수 213건!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하세요!




안녕하세요? 

그동안 촬영만, 혹은 편집만 하는 전문가들에게 따로 따로 의뢰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이제 복잡한 의뢰 과정 없이 한 번에 맡기세요!


BBS STUDIO는 실사 촬영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영상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크몽 입점 이래 200건 넘는 작업 건수를 기록하고 있으며,만점에 가까운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후기만 읽어보셔도 저희가 어떤 업체인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1)이번에도 너무나도 훌륭한 영상을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영상은 감독님께 부탁드리지만 이번에도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작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품 영상 부터 인터뷰 영상까지 요청하는대로 매번 높은 퀄리티에 영상을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eb*****


2)계획된 시간내에, 센스있게 완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덕분에 의미있는 행사를 잘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시 영상제작자를 찾고계시다면, 강추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ziu*****


3)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 다음에 의뢰할 일 있으면 1순위로 생각날 듯 합니다.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에 감명 받았습니다. 건승하세요!

KSL*****


영상 제작에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문의주세요!



견적 상담이나 궁금하신 점도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전문가에게 지금 바로 문의하기

http://kmong.com/inbox/imtapi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1,100,000
PREMIUM1,650,000
패키지 설명
촬영대행
컨텐츠 제작을 용도로 하는 영상원본을 4K화질로 깔끔하게 찍어드립니다 (촬영 후 현장에서 전달. 시간당가격)
촬영 및 편집
전문가가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여 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기획/촬영 및 편집
영상제작에 관한 콘티나 아이디어가 없으신 경우 전문가가 기획하고 컨펌 받은 후에 제작합니다
촬영시간(분)
60 분
240 분
240 분
러닝타임 (초)
360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1일
7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1회의 무상 수정이 가능합니다. (무상 수정의 범위는 글자의 폰트, 크기, 텍스트의 변경, 영상 소스의 변경 등입니다.) 추가수정을 요청하시는 경우 제작비의 10퍼센트의 요금이 추가 됩니다. 1차 영상 시안이 완료된 시점에서 기획, 컨셉 자체를 변경하는 등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mtap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6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