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최적화블로그, 인스타 마케팅


최적화블로그 : 일평균방문자수에 따른 진행


인스타: 팔로워수에 따른 진행



블로그 최적화작업이 포털 로직변동으로 인해 어려워지면서

체험단, 기자단 마케팅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 후기성 컨텐츠부터 정보성 컨텐츠 등 다양한 컨텐츠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진행 가능형식은 3가지로 나뉩니다.


제품형/방문형/기자단


제품형은 실제 제품을 블로거,인스타그래머에게 전달하고 사용 후 후기형식으로 포스팅합니다.

방문형은 매장, 업체에 방문을 해서 음식 혹은 행사 등을 촬영해서 후기형식으로 포스팅합니다.

기자단은 실제사용을 하지 않고 업체에서 전달해주는 이미지, 가이드라인을 보고 후기성, 정보성으로 포스팅합니다.

*제품형, 방문형 모두 포스팅 가이드라인은 전달주셔야 원하시는 방향으로 작성이 됩니다.


견적의 경우 블로그는 일평균방문자수/인스타그램은 팔로워수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아래 가격정보 확인부탁드리고 방문체험의 경우 금액이 상이하니 세부내용은 문의해주세요!


진행시 필요사항

*인원수, 원하는 일평균방문자수or팔로워수, 형식(제품,방문,기자단) 등을 전달주시면 세부견적 전달드리겠습니다.

진행시 가이드라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확정되면 가이드라인 양식도 전달드리니 업체에 맞게 작성하여 전달주시면 진행됩니다.


*공정위 문구 필수 삽입

*유지기간 3개월로 기간내 삭제시 재진행

서비스 제공 절차

업종 및 진행가능 여부 체크 -> 진행 조건(일평균/팔로워수), 진행건수 확정 -> 크몽 결제 요청 후 섭외 시작 -> 섭외 완료 후 리스트 전달 -> 가이드라인 수령 및 제공품목 정보 전달(제품발송일,방문체험일) -> 수령 후 포스팅 진행 -> 포스팅 완료 후 링크 취합해서 보고서 전달


위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가능여부 확인은 아래 내용 작성 해서 전달주시면 가능여부와 견적 확인해서 전달드립니다.


<가능여부 체크>

업체명-

매장주소(서울, 서울근교 가능)- *방문체험시

체험품목-

진행내용-제품체험 or 방문체험단 or 기자단(이미지,가이드라인만 전달)

파블 진행시 : 일평균방문자수- 3천명이상 or 5천명이상

인스타 진행시 : 팔로워수-5만명이상 or 10만명이상

진행 인원-

상업적 사용 여부
추가 비용 청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110,000
PREMIUM1,700,000
패키지 설명
일평균 방문자 수 3천명 이상
제품/기자단(1건당 단가) 최적화블로그(3천이상) : 9만원 인스타그램(5만이상) : 9만원 1건도 진행가능
일평균 방문자수 5천명 이상
제품/기자단 최적화블로그(5천이상) : 11만원 인스타그램(10만이상) : 11만원 1건도 진행가능
일평균 방문자수 3천명이상-20명
기자단,제품 20명-185만원
유지 기간(일)
3 일
3 일
3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14일
1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inamu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