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그랑팩토리입니다.


그랑팩토리는 제품촬영, 인물촬영, 푸드촬영의 전문가들의 스튜디오로 촬영작가들과


푸드아티스트,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디자이너 등이 직접 작업하고 함께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촬영과 디자인, 푸드 등 다양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상담으로


고객사의 needs와 다양한 의견과 정보까지 제공하는 그랑팩토리입니다.



그랑팩토리 장점


0. 신속한 답변과 피드백 및 상담


1. 전문가들이 상주하여 언제나 신속하고 전문적인 대응이 가능한 서비스


2. 수도권 100평 이상의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를 통한 다양한 촬영환경


3. 요청 이미지 이외 부수적인 촬영 데이터 무상 제공


4. 고퀄리티 저비용


5. 필요에 따른 출장촬영 제공


6. 웹디자이너 및 개발자 등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경험


7.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 투명한 거래


8. 코스메틱 부터 농산물까지 다양한 촬영 경험


9. 다양한 프모로션과 마케팅 채널 제공 및 제안





※ 참고사항


- 촬영 이전에 제품소개서나 설명서, 래퍼런스 등을 함께 공유하여 주시면


  조금 더 효율적인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랑팩토리에 지금 바로 문의하기!


http://kmong.com/inbox/그랑팩토리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76,000
PREMIUM440,000
패키지 설명
단순누끼컷(누끼패스 5~10컷 기준)
누끼촬영 및 누끼 패스작업이 포함된 사진입니다(광택,반사 등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 5~10컷 기준
연출촬영/컨셉촬영(2가지 컨셉 기준)
2개컨셉(분위기)별로 수량이 구분되며, 연출에 따라 5~10컷 이상제공, 원본 모두 제공(컨셉에 따라 변동)
하프/풀데이 촬영(3시간 참관촬영)
정해진 시간동안 참관하여 진행되는 촬영으로 시간동안 컨셉은 제한없이 진행/제공됩니다.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이미지 컷 수
5 컷
10 컷
50 컷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18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제품촬영 특성 상 사전 협의된 부분으로 진행되며, 협의와 다르게 진행된 부분이 있다면 1회 수정 진행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컨셉촬영 시 제공되는 이미지는 몇 컷이나 제공되나요?
컨셉마다 상이하여 제공되는 컷수를 정확히 확정으로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소품이나 제품 이동, 수량 변경 등의 자유로운 컨셉이나 제품일 경우 적게는 5컷 많게는 10컷 이상도 제공됩니다.
Q. 컷수가 조금 제공되는컨셉은 무엇인가요?
공중컷이나 합성컷 혹은 단체패키지 컨셉의 경우 변화를 주기 어렵거나 여러 컷을 촬영하여 합치는 작업을 하여야 하기에 완성된 1컷 혹은 2컷을 제공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Q. 원본파일도 보정되어서 전달 되나요? 그리고 보정은 몇컷씩 제공되나요?
원본데이터 자체를 1차적으로 라이트하게 보정하여 전달드리게 됩니다. 웹상에 사용하셔도 무관할 정도로 작업하여 전달드리게 되며, 그 중 셀렉되는 컨셉당 1~2컷을 조금 더 디테일하게 웹기준으로 보정하여 전달됩니다. 웹기준이라는 것은 색온도, 노출, 대비, 선예도, 큰먼지 제거,간단한 기울기 등의 작업하여 전달드리게 됩니다.
Q. 기본 보정이외 다른 보정도 있나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웹기준 보정 이외 합성을 진행하여야 하거나 일러스트를 합성하거나 미세한 먼지와 크랙 등의 모두 작업하여야 할 경우는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추가 비용은 요청 보정 정도에 따라 상이합니다.
Q. 스튜디오는 어디에 있고 구성은 어떤가요?
스튜디오는 서울과남양주 경계에 위치하여 있으며, 100평 정도의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로 거실, 주방, 욕실, 침실, 서재,다이닝룸, 런드리룸, 대형 호리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스튜디오 사용비용은 추가로 있나요?
호리존 및 일반적인 제품 촬영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침실, 욕실, 주방, 거실 등의 실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배경을 사용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Q. 누끼컷이 1.1만원, 컨셉촬영이 8.8만원인데 왜 견적 금액이 다른가요?
누끼컷의 경우제품 재질이나 형태, 반사, 광택, 굴절, 무게, 크기 등에 따라 많이 변동됩니다. 컨셉촬영 역시 기본촬영 시 8.8만원이나 물촬영이나분말촬영 등 특수한 소품이나 컨셉일 경우 비용이 증가됩니다.
Q. 스튜디오 소품이 있나요? 있다면 어떤 소품들이 있나요? 그리고 소품 사용 비용은 있나요?
다양한 소품이 준비되어 있긴 합니다. 다만 모두 설명드리거나 보여드리기 어렵기에 원하시는 분위기나 래퍼런스를 전달주시면 해당 컨셉에 맞도록 보유한 소품 정보를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일반적인 소품의 경우 비용이 발생되지는 않으나 푸드 촬영에 관련된 집기나 아티스트분들의 특정 그릇 들은 사용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그랑팩토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7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