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2011년부터 10년 동안 글만 썼습니다.

자소서 첨삭을 만 10년 동안 하며 대략 2만 4천건 정도의 글을 다루었습니다.

하루 평균 7건 정도 되는 양입니다.


국내 대기업, 중소/강소기업, 로펌, 컨설팅업체, 스타트업,, 손대보지 않은 회사가 없습니다.

반도체, 화학, 제약, IT, 패션, 유통, 커머스, 전문직,, 겪어보지 않은 업종이 없습니다.


자기소개서는 저에겐 신물이 날 정도이지만, 동시에 가장 자신 있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10년 동안 휴일 없이 글만 쓰다 보니 손목이 고장나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그 시간 동안의 경력을 잘 살릴 수 있는 영역을 찾다

헤드헌터로 일하며 경력직 스카웃과 이직 컨설팅을 담당하며 3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커리어 컨설팅에 매진하다 보니 우리나라 여러 산업군에 대한 동향과 회사별 비지니스 현황 등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갖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기업의 인사담당자와 소통하면서 어떠한 인재를 원하는지, 현업의 다양한 직군에서 어떤 가치를 지향하는지 깊이 있는 통찰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취업의 시작인 자기소개서에서 시작하여 경력직 헤드헌팅에 이르기까지 총 13년의 시간 동안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많은 훌륭한 전문가들이 있겠지만 자기소개서에서 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내 맘에 드는 자소서가 아닌 인사담당관의 맘에 드는 자소서"

자기소개서는 나의 퍼스널리티를 나타내고, 가능성을 보게 하며, 나 자신을 브랜딩하는 기술입니다.

나라는 사람에 대한 요점, 직무와 산업에 대한 이해도의 확보, 입사 후 업무 비전과 실효적 계획을 균형있고 매끄럽게 전달해야 하는 오피셜한 문서입니다.

기술이 필요합니다.

간결하면서 명확해야 하고, 질문에서 무엇을 묻는지 그 방향을 이해하고 가장 적합한 전개를 이루어야 합니다.

자기소개서의 본질을 모르고 그저 나의 이야기를 적어 내려가는 것은 경쟁력 없는 글쓰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자기소개서는 스킬과 실력이 중요합니다."

자기소개서는 제3자가 읽고 그 글을 통해 나 자신을 평가합니다.

결국 좋은 자기소개서, 혹은 서류 통과의 확률이 높은 자기소개서는 잘 써져야 하는 글이고, 잘 쓴 글은 읽기 쉽고 내용 전달이 정확하며, 긴 문단속에서도 주제와 핵심 및 전하고자 하는 바가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수많은 자기소개서를 읽고 평가할 인사 및 현업 담당자의 눈에 띄는 옥석을 가려내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 잘 쓰고, 잘 비춰져야 하는 것입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이유”

취업만 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하겠다는 절박한 의지, 그 의지에 손길을 더하여 취업의 첫 관문을 넘어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혼자만의 힘으로 될 때까지 도전하며 번번이 고배와 마주하는 것은 슬기롭지 못한 자세입니다.

오히려 시간과 체력의 낭비이자 스트레스일 수 있습니다.

토익 점수가 필요하다면 양질의 정보와 커리큘럼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학원을 다닙니다.

자기소개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류 통과가 필요하다면 정보와 경험, 콘텐츠가 풍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장에서 쌓은 수많은 첨삭, 교정, 취업 정보 제공, 입사 및 면접 컨설팅 등 제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영역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실효적인 역량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컨설팅 제공의 기준과 원칙]

1. 기업 인재상을 분석하고 글에 녹이는 것을 기본으로 삼습니다.

2. 지원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과 트렌드 등의 적절한 인용을 통해 준비된 인재임을 부각시킵니다.

3. 두괄식 구조를 통한 글의 일목요연한 전달력을 최대화 합니다.

4. 소제목을 통한 내용의 정확하고 직관적인 전달을 이룹니다.

5. 경험, 에피소드, 지식 등의 적절한 균형을 통해 매끄러운 느낌을 강조합니다.

6. 질문에 가장 적합한 지원자의 에피소드 및 주제 선정을 이룹니다.

7. 장황한 문장이나 지나치게 추상적인 표현을 지양하여 담백하고 진솔한 느낌을 살립니다.

8. 전체 흐름과 맥락, 가독성 및 통일성이 있는 기조를 유지합니다.

이상과 같은 기준에 의거하여 글의 작성을 이루어 드립니다.

오랜 기간에 걸친 수많은 경험과 다채로운 집필 역량을 접목하여

가장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부족한 스펙을 채워드리겠습니다.

많은 감사문자와 이직 시 재의뢰 및 소개 고객이 절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서류 합격의 경쟁력 제고를 통해 한 건의 글 이상의 높은 만족과 가치를 꼭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 상담을 요청하시거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응답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과정]

1. 문의 및 상담

- 자소서 방향, 분량, 지원회사, 요청내용, 견적 등 구체적인 내용 조율


2. 결제

- 결제 후 작업 시작


3. 작업물 발송

- 제출 가능한 완성본으로 파일 발송


4. 피드백

- 검토 후 수정이나 요청사항에 관한 피드백 및 사후 코칭


* 휴일/공휴일은 작업일에서 제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용기준]

전체 글자 수 기준 1000자 이내 : 6만원

작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12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자기소개서
전체 글자 수 1000자 이내
자기소개서
전체 글자 수 2000자 이내
자기소개서
전체 글자 수 3000자 이내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결제 후 환불은 불가능하니, 상담 후 신중한 검토 후 접수 진행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wizresum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