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스타마케팅 전문 셀레브리티31입니다.

현재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는 대기업들의 스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타 마케팅은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신중해야하고, 전략적으로 진행해야 매출로 이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단순 노출로는 매출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15여년간 업계에서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며, 긴밀한 관계의 배우, 가수, 방송인, 스포츠선수, 개그맨 등의 연예인과 소속사 대표 , 연예 관계자, 언론사 대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현재 활동과 평판,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하여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타와 다이렉트로 진행하기에 보다 저렴하고 협조적으로 진행해드릴 수 있으며, 운영하시는 브랜드나 회사를 설명해주시면 브랜드에 적합한 스타 마케팅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스타 마케팅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스타 인스타그램, 방송 PPL, 매거진 화보, 출근길, 공항패션, PR 파파라치, 브랜드 행사 초대,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스타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셀레브리티31은 파트너 변호사와 언론사가 있어 신중한 계약과 공격적인 PR이 가능합니다.


* 브랜드 예산 및 스타에 따라 금액 변동 가능 (A-B그룹 스타 위주 진행)

* 사용범위는 스타와 협의된 계약서에 따라 준수 (사전 협의 가능)


서비스 제공 절차

크몽메시지나 전화 문의 > 상담 (브랜드명, 회사명, 담당자명 전달 필수) > 서비스종류 선택 (계약서 작성 후 진행) > 스타 선정 (1-2주) > 가이드전달 (1주) > 스타 마케팅 진행 (1-2주)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0
DELUXE22,000,000
PREMIUM33,000,000
패키지 설명
스타 인스타그램
스타 인스타그램 포스팅 (스타에 따라 변동가능/사전상담)
스타 파파라치
스타 파파라치 PR (스타에 따라 변동가능/사전상담)
스타 화보
스타 매거진 화보 (스타에 따라 변동가능/사전상담)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셀레브리티31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