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15년 경력의 영상제작 전문업체입니다.


관공서, 현대자동차 등 각종 기업관련 홍보영상, CF, 교육 영상등을 메인으로 제작하고있으며, 그외의 기록영상, 강의 영상등 무수한 전문적인 영상을 제작하고있습니다.


재능거래 싸이트에 등록되어있지만 전문적인 영상제작 업체이며, 프리랜서와는 다소 견적부분에서의 차이는 있습니다.


검증된 업체를 통해 보장된 퀄리티로 제대로된 결과물을 제작하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영상제작업체 중에 의뢰주시는 분들의 조건에 맞춰 이상적으로 제작해드리고 있으며, 정부지원사업을 통한 제작도 조건맞춰 제작해드릴 수 있습니다.


판매중인 다양한 영상 서비스를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현재 홍보영상의 시작금액은  165만원으로 되어있지만, 영상 제작이라는 것이 워낙 금액적인 부분에서의 규격화가 어렵기때문에 선 문의 주시면 그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드릴 수 있도록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단위 100만원에서는 갖고계시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합의된 정도의 그래픽 작업을 활용하여 완성하는 구성입니다.


구성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30초~ 2분, 길게는 5분이상의 영상제작이가능합니다.


아래에는 더 다양한 범위에서의 고퀄리티로 제작되는 홍보영상의 범위입니다.


대략적인 영상 제작 금액의 범위를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홍보영상 제작 A안  : 100만원 ~ 500만원

2D Motion & Infographic, 음악 믹싱, 성우


홍보영상 제작 B안 : 600만원 ~ 1500만원

컨셉에 맞는 촬영(1시간~ 1일촬영), 2D Motion & Infographic, 3D Graphic, 음악 믹싱, 성우


홍보영상 제작 C안 : 1500만원 ~ 5000만원


CF,영화 촬영 장비와 인력, 협의를 통한 커스터마이징된 2D, 3D CG, 유명 성우, 영화 음악 믹싱, A급 배우 등의 차별과



 *해당 견적내에서 포함가능한 항목이며 포커스를 어디에 맞추는가에 따라 비용의 비중이 각각의 항목마다 다르게 책정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영상제작 특성상 금액에 대한 규격화가 어려워 작업에 대한 대략적인 범위를 참고용으로 작성해 드렸습니다.


해당 범위내에서 생각하고 계신 예산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원하시는 견적내에서 원하시는 영상을 제작하실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상의 활용도는 생각보다 광범위하고, 단순한 프린트 물보다 훨씬 전달력이 강합니다.


영상에 대한 사람들의 눈높이가 올라감에 따라 영상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영상으로 귀사의 제품, 기업 등에 대해 소개하실경우 소비자들의 신뢰 또한 쉽게 떨어질 수가있습니다.


제대로된 업체를 통하여 제작하시어 오래도록 활용하시고, 그에 따른 좋은 효과들을 가져가셨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650,000원
기업영상 제작! 15년차 영상업체
어설픈 프리랜서가 아닌 전문업체를 통해서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하세요.정확한 견적은 협의 통해 이루어집니다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60초
작업일15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A/S는 기본 3회를 원칙으로하고있으나 상황에 따라 어렵지 않은 수정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컨셉이 바뀌는 수정, 기간이외의 수정에 대해서는 소정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작이 시작되고부터는 진행 단계 1,2,3 단계에 따라 제작 비용이 제외되고 환불되어집니다. 진행 1단계 기획완료 단계 / 아이디어의 컨셉을 디테일화 하여 시나리오 작성의 전단계) 90% 환불 진행 2단계 시나리오 작성이 완료된 단계 70% 환불 진행 3단계 촬영이 완료되어 영상 편집이 시작되는 단계 30% 환불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디어포인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