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문자는 건당 10원을 기준으로 전송됩니다. 성공건수 기준으로 책정되며, 전송 결과는 모든 전화번호에 대한 정확한 리포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0건 기준이며 그 이상일 경우 상호협의를 통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1. 서비스 진행 과정 과 고객 준비사항
1) 전송하실 명단과 전송하실 문자 내용을 준비해 주세요.
2) 광고성 문자 전송 시에는 받는 전화번호에 대한 문자 광고 수신 동의가 필수 입니다.
3) 보내시는 전화번호는 실제 사용하는 전화번호이어야 하며, 가상 번호는 불가능합니다.
4) 단문 전송 시, 띄워쓰기 없이 한글로 45자까지 전송가능합니다.
5) 한글로 띄어쓰기 없이 45자 초과 시, 가격협의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6) 문자 전송 후, 전송 리포트를 엑셀로 최종 결과로 받으시게 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11,000원
문자 서비스 전송 대행
문자 내용과 전송 명단 주시면, 전송해 드리며, 투명한 전송 결과를 리포트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aster9u7R4K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