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설명해주시면 그에 맞는 최면 스크립트와 최면 음성 파일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 사업 활성화, 자신감 향상, 건강 회복 등 원하는 바와 관련해서 작업 전 요청사항 10개 문항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자세하게 작성해주시면, 답변하신 내용을 토대로 상담 진행 후 최면 스크립트를 작성해드리고, 필요시 수정 및 보완 작업 진행 후 최종적으로 정해진 스크립트를 녹음하여 최면 음성 파일을 제작하여 보내드립니다.


1. 대상:

면접이나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는 분

평소에 긴장을 많이 해서 스트레스가 많고  예민하신 분

불면이나 수면장애가 있으신 분

타인의 평가에 신경을 많이 쓰거나 말에 상처를 잘 받는 분

자존감이 낮다고 생각하시는 분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분

헤어진 연인에 대한 슬픔과 미련으로 힘든 분

육아에 지쳐서 몸과 마음이 늘 공허하고 짜증이 많은 분

순산을 원하는 임산부

출산후 산후 관리가 필요한 분 


2. 최면 스크립트 및 최면 음성 파일 내용 구성:

최면 유도를 위한 도입부  + 개별적으로 작성된 맞춤형 최면스크립트 + 마무리 멘트

(음성 파일 길이는 대략 20분 안팎으로 예상)


3. 작업 결과물: 자기최면 스크립트(pdf) 파일, 최면 음성 파일(mp3)


4. 최면 스크립트 및 최면 음성 파일 활용법:

1) 최면 스크립트를 소리내어 읽으며 자기최면 세션을 반복하거나, 본인의 목소리로 별도 녹음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2) 아침에 일어났을 때와 자기 직전에 최면 음성 파일을 규칙적으로 들으면서 자기최면과 심상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3) 최면 스크립트 내용을 들으시면서 마음의 저항감이 다소 느껴질 경우, 감정일기 등의 글쓰기를 통해 풀어내면 자기최면 효과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결제 후 자신이 원하는 바를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2. 작성해놓은 것을 바탕으로 작업 전 요청사항 항목에 내용을 채워넣습니다.

3. 작업 전 요청사항에 채워주신 내용을 토대로 맞춤형 최면 스크립트를 작성해드립니다.

4. 맞춤형 최면 스크립트 초안을 보시고 수정/보완 작업을 진행합니다.

5. 최종 결정된 내용으로 맞춤형 최면 스크립트를 완성하여, 우선 스크립트 pdf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6. 맞춤형 최면 스크립트를 육성으로 녹음한 최면 음성 파일(mp3)을 보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자신이 원하는 바를 최대한 구체적으로 정리해주세요. 이왕이면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내용과 주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내용이면 좋습니다. 즉, 객관성과 주관성을 두루 갖춘 내용으로 원하는 바를 자세히 정리해두시면 됩니다.

진행 방식
메시지상담
문서제공
상담 주제
진로 고민
대인관계 고민
학업 고민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150,000원
최면 스크립트와 음성 파일
특정 목표 달성을 위한 최면 스크립트(pdf)와 음성 파일(mp3)을 제공해드립니다.
1회 상담시간 (분)30분
작업일7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수정 작업은 맞춤형 최면 스크립트 초안에 한해 이루어지며, 최면 스크립트 최종 확정 후 제작되는 최면 음성 파일에 대해서는 특별한 하자가 있거나 bgm 제거를 원하는 경우에만 수정 가능합니다. (bgm 변경 작업은 불가합니다.) * 맞춤형 최면 스크립트와 최면 음성 파일 모두 디지털 컨텐츠이기 때문에,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이미 제출된 이후엔 환불이 불가합니다. 최면 스크립트 작성 작업이 먼저 이루어지므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최면 스크립트 작성 작업이 들어가기 전 (작업 전 요청사항에 대한 답변 내용을 토대로 상담이 진행될 때 혹은 상담 종료 후 1시간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로지아L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