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크몽어워즈 수상자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공지사항

주문하시면 상담예약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가끔 굿 행사 또는 기도행사를 갈때는상담의 진행이 다소 어려울수 있습니다

양해말씀 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기도하는자 기자 경주선덕여왕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갓신내린 애동제자 경주선덕여왕 입니다.

지난 7년 신녀의 삶을 거부하면서 얻은 저의 깨달음은 신녀가된다는것은 선택이 아닌 업장인것을 알았고 눈으로 보고야 믿게된 저의 무지함에 뒤늦은 참회를 하며 남은 인생길저의 업장을 소멸시킬 방법은 신의 말씀을전하며 중생의 길잡이로 신의 제자로 살아가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신들을 영접해 직접 전해듣고 신명점을 보는 강신무 입니다. 신 점이란 저마다의 미래의 위험과 호재를 미리알고 노력하면 사주보다 복된 삶을 살수 있기때문에 알아보는것입니다.

앞날의 밝음은 더하며 다가올 위험한 일들에 대해서는 덜하여 피해가는 방법을 신점을 통해 강신무인 제가 신과의 대화로 풀어드리겠습니다.

이루어질 좋은 기회를 잡으세요 청명한 신명점으로 여러분의 앞날에 등불이 되겠습니다  

기본 상담은 신점 전화상담으로 진행되며 30분입니다.

상담후 부적이 필요하신경우 추가로 결제가능합니다.



금전재수 가족합수 남녀화합 자손창성 생기복덕 수명연장 인덕부 재회부 횡재부 각종살제거부 심신안정부 교통사고방지부 각종시험면접합격부 선신수호부 만사형통부등이 있습니다 .

상담후 필요하신 부적은 만들어 CJ대한통운 택배로 보내드립니다.무료발송으로 보내드립니다.

모든 부적은 최고급 경면을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부적보관방법은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

부적은 유효기간이 부적마다 다릅니다.

역시 구매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드립니다 .

세상만사가 부적의 힘으로 이루어 질수는 없지만 운이란것이 내 쪽을 향한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무수히 많은 부적의 종류들이 있습니다.

부적은 자시기도를 끝으로 쓰여집니다

부적을 쓰기전 계량포와 오색으로 마음과 몸속 부정을 씻어냅니다.

부적을 시작하다보면 어느새 부적을 쓰는 가중의 조상신들께서 무엇무엇이 필요하다 말씀해주시기도 합니다 !!!대부분 영상으로 느낌으로 알려주시지만 직접 알려 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이지만 저와 인연맞아 오시는 가중 모두모두 모자란것은 채워지고 넘치는 것은 서려담고 원하는 소원을 성취하며 모든 부정에서 벗어나고액살에서벗어나서 만사안택하는 가중이 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제품을 구매하여 주시거나 메시지 남겨 주시면 예약 일정을 스탭이 안내해 드립니다.

예약 하신 시간에 맞추어 편하게 점사 진행 가능하십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제품 구매후 스탭의 메시지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궁금하신 사항 놓치지 않도록 질문사항을 미리 준비해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진행 방식
내방상담
전화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학업운
건강운
가족운
상담 분야
부적
기도
굿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전화신점 30분 + 개인 단품부적
상담시간 기본 30분 상담 신점, 건강, 금전, 취업, 궁합, 연예,재회,택일 ,매매 사업,등
전화신점 30분 + 개인 종합부적
전화상담 30분+ 개인 종합부적(금전부, 애정부, 취업부, 매매부, 인덕부 등)
전화신점 + 가족 종합부적
전화상담 30분 + 가족 종합부적 (금전, 애정, 취업, 매매, 인덕, 삼재, 합수, 인연등)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0일
7일
7일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상담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경주선덕여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29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