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마음성장연구소" 원장 이하연입니다. 유투브 채널 "김모밀의 쎈수다"를 운영하고 있으며, 명상에 기반한 자각훈련 및 내면아이 치료, 상상기법을 통한 자기최면, 감정조절을 위한 치유적 글쓰기에 대한 방법을 위주로 상담해드립니다.

"크몽에서 결제"후 "이메일"로 사연을 상세히 보내주시면 3일안에 결과물을 작성하여 회신드립니다. (이 때, 이메일 또는 크몽에서 문서파일을 첨부하시면 됩니다.

회신내용에는 "왜 그런생각을 하게되었는지","어떻게 하면 그 생각을 풀어나갈수 있는지" 등에 대한 분석과 행동방침이 들어가 있습니다.

1회 상담은 3만원이며, 3일안에 결과물을 제공해드립니다. 이어서 다른 고민 상담을 의뢰하실 경우, 2만원을 추가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ㅁ(대면상담이 아니며, 이메일 답변과 크몽에 첨부파일 형식으로 회신드립니다.)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베이직레터
고민되는 사연 1 가지를 이메일로 상세하게 보내주시면, 심리상담 내용을 회신으로 보내드립니다.
더블레터
고민되는 사연 2 가지를 이메일로 상세하게 보내주시면, 심리상담 내용을 회신으로 보내드립니다.
트리플레터
고민되는 사연 3 가지를 이메일로 상세하게 보내주시면, 심리상담 내용을 회신으로 보내드립니다.
상담 요약 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3일
3일
빠른 작업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로지아L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